eXsoft 로고

전자문서관리(EDMS)

eXrep / EDMS는 기업내에서 발생하는 전자문서의 생성, 유통, 활용, 보관, 이관 및
폐기에 이르는 모든 문서 LifeCycle을 통합관리하는 최적의 솔루션입니다.
이를 기반으로 조직 구성원들은 신속하고 편리하게 문서의 검색 및 공유,
협업을 통해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솔루션 개요
특징 및 장점
주요기능
EDMS의 개요
  • 전자문서의 효율적 통합관리
  • 전자문서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ECM 기반의 단일 저장소 및 단일 아키텍처로 구성되어 있어 컨텐츠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전 영역에 걸친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.
  • 문서 활용성 강화로 업무 능력의 향상
  • 사용자 편의 기능 극대화로 문서의 접근성 향상시켜 자료 공유를 통한 업무 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고,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.
  • 최신기술 기반의 유연한 관리 시스템
  • 최신기술인 HTML5를 적용하여 다양한 브라우저를 지원하며, 변화되는 운영환경에 쉽게 대처할 수 있는 eXrep 프레임워크 기반으로 수평적 확장과 시스템 연계가 손쉬운 전자문서관리 시스템입니다.
  • 예방을 통한 안전한 컨텐츠 관리
  • 업무에 따른 사용자 권한 관리 및 제어, 암호화 등 다양한 예방 기능을 통해 컨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하며, 사후 관리와 지속적 모니터링으로 혹시 발생할 수 있을지 모르는 유출/불법유통을 사전 예방합니다.
    •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인터페이스
    • · 최신 웹 기술인 HTML5 및 Non-ActiveX 기반에서 구현되어 모든 브라우저의 호환성 보장
    • · 다양한 퀵메뉴, 업무진행현황, 쪽지, 작업카트, 각종 툴팁 및 알림서비스를 통해 문서에대한

      다양한 정보를 한 화면에서 한번에 조회

    • · 멀티 파일 Drag&Drop 지원
    • 표준화된 문서분류체계 정립 및 설정
    • · 표준화된 문서분류체계로 자료의 손쉬운 보관 및 활용
    • · 조직/직무/문서유형/주제별 분류 등 다양한 표준분류 지원
    • · TFT 또는 프로젝트 조직을 위한 문서함 관리 기능 제공
    • · 다차원 분류체계 지원 (One Source Multi Use)

      - 하나의 문서를 여러 분류체계와 링크로 연결, 진본문서는 하나로 관리하고,

      여러 분류에서 편리하고 신속하게 조회

    • 편리하고 신속한 통합 검색
    • · 다양한 분류체계를 통한 편리한 문서 검색

    • · 문서의 속성정보 및 전문검색(FTR)을 통한 신속한 검색
    • · 사용자 권한에 따른 차별화된 결과 제공
    • Check In/Out 및 문서이력 관리
    • · 문서수정시 Lock 설정, 타사용자는 조회만 가능
    • · 여러 사용자의 동시 변경에 따른 문서의 무결성(Integrity)을 보장
    • · 문서 변경이력, 버전 관리의 정확성 보장
    • · 문서생성, 변경, 조회, 삭제, 이동/복사, 폐기 등의 모든 이력 관리
    • 협업 및 공유 프로세스 지원
    • · 업무 지시에 따른 문서 작성 단계부터 공동 작성, 검토, 승인, 배포 등 사용자 역할에 따른

      협업 프로세스 지원

    • · 업무진행 현황에 따른 실시간 모니터링 지원
    • · 진행단계별 문서함을 통한 신속한 업무처리 지원
    • · 각 단계별 알림 서비스 제공 (에이전트, 이메일, 메신저 등)
    • · 대용량 파일의 URL 링크를 통한 전달
    • 차별환된 권한 및 보안 관리
    • · DES 128비트 암호화 및 ARIA 암호화 알고리즘 지원
    • · 사내 보안 규정에 따라 사용자/부서별 접근권한, 사용권한을 부여하여 컨텐츠 사용에 대한

      투명성을 확보하고 불법적 문서유출 방지

    • 조직변동시 편리한 소유권 이전 및 이관
    • · 인사이동시 소유권 이전을 통한 편리한 문서 인수인계를 통한 업무 연속성 보장
    • · 조직변동시 관리자 화면에서 조직 분류체계 일괄 이전
    • 다양한 통계 및 시스템 관리
    • · 시스템관리자, 부서/본부 문서관리자, 일반사용자 등에 따라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

      통계현황 제공

    • · 그래프를 통한 통계결과 시각적 표시
    • · 각종 통계 결과 엑셀 다운로드 제공
    • · 사용자 그룹관리, ACL 관리, 대량문서 열람관리 및 시스템 환경설정 등 다양한 시스템

      관리기능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