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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사구축사례

 

 CJ제일제당

CJ 제일제당 글로벌 ERP구축 문서관리 시스템 구축

구축기간 2017.05 ~ 2017.05

개요 CJ 제일제당 글로벌 문서관리 시스템 구축

주요특징 - 통합문서관리 시스템기반의 문서 Life Cycle 관리
- 전자문서관리 컨설팅

 롯데 로지스틱스

전자증빙 시스템 구축

구축기간 2016.01 ~ 2016.01

개요 물류과정에서 발생하는 거래명세서 및 관련 서류 이미지 구축

주요특징 - 바코드 인식을 통한 문서 자동 분류 및 저장
- 배송조회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한 편리한 조회 환경 제공
- 배송거래 내역(SAP) 1일 배치 연동
- 기존 거래처 보관 문서에 대한 마이그레이션 수행

 디큐브시티

이미지스캔 시스템 개선

구축기간 2014.08 ~ 2014.08

개요 각종 종이문서( 신청서, 계약서, 이력서 등 )을 전자파일로 관리하여 효율적인 관리 및 활용을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

주요특징 - 양식 별 맞춤 입력값 관리
- 각종 종이문서를 전자파일로 관리 및 조회
-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입력 항목 포커스 기능 제공
- 기간계 시스템 연동으로 인한 조회 편의성 제공

 하이마트

경영지원시스템을 위한 전자증빙 시스템 구축

구축기간 2013.08 ~ 2013.08

개요 회계업무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전자증빙 시스템 구축

주요특징 - 전자증빙을 통한 회계업무 대응력 강화와 고품질의 회계정보 제공
- 회계업무시 필요한 모든 전자문서 통합관리
- 유관 시스템과의 연계를 통한 편리한 사용 환경 제공

 제일기획

S-ERP 차세대 사업

구축기간 2013.01 ~ 2013.01

개요 SAP시스템에 등록되는 모든 전자문서,종이서류, DB백업 파일 등 컨텐츠에 대한 통합 관리

주요특징 - SAP에 등록되는 각종 문서, 도면, 오래된 DB file, 시스템 출력물을 eXrep ECM엔진과 연계하여 처리 및 보관
- 비정형 컨텐츠의 전문처리로 전체적인 시스템 부하 분산
- 안전한 컨텐츠 통합관리 제공

 보험연수원

전자문서관리 시스템 구축

구축기간 2012.04 ~ 2012.04

개요 ECM 기반의 전자문서관리 시스템 구축

주요특징 - 통합문서관리 시스템기반의 문서 Life Cycle 관리
- 전자문서관리 컨설팅
- 전자결제 및 전자메일 시스템 컨텐츠 연계

 GKL

전자문서관리 시스템 구축

구축기간 2012.03 ~ 2012.03

개요 ECM 기반의 전자문서관리 시스템 구축

주요특징 - 통합문서관리 시스템기반의 문서 Life Cycle 관리
- 전자문서관리 컨설팅
- 전자결제 및 전자메일 시스템 컨텐츠 연계

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(주)

문서관리시스템 구축

구축기간 2011.11 ~ 2011.11

개요 단계별 문서중앙화 시스템 도입

주요특징 - 탐색기 기반의 문서중앙화 도입 및 표준문서분류체계 수립
- 결재, 협업, 규정, ERP 등 업무시스템의 모든 문서 ECM 통합 저장
- 등록된 문서의 속성 및 첨부파일의 내용을 검색하여 카테고리 별 분류 검색

 롯데리아

전자증빙시스템 구축

구축기간 2010.03 ~ 2010.03

개요 경비처리 전반에 걸친 전자증빙 시스템 구축을 통해 ERP 및 전자결재 시스템 등 유관 시스템과의 통합 연계 기반 마련

주요특징 - 비정형 정보 등을 통합 관리하기 위한 ECM기반의 통합 레파지토리 아키텍쳐 설계 및 구축
- 전자 증빙을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축
- SAP ERP, 경리순보, 전자결재(MOIN) 연동

 alleh KT

종합문서 시스템 고도화 구축

구축기간 2007.06 ~ 2007.06

개요 기존 시스템 성능개선을 위한 고도화 프로젝트

주요특징 - HW 신규 도입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한 성능 향상
- G/W 시스템 연동을 통한 업무문서, 수발신문서, 사외수신문서, 보고서 이관
- 삭제 문서 폐기정책 도입 및 DB 튜닝을 통한 속도 향상 및 안정화 구축

 alleh KT

지식기반접점 업무혁신 시스템 구축

구축기간 2007.05 ~ 2007.05

개요 KT 상담원 고객대응 절차, 정보, 지식 통합관리 프로젝트

주요특징 - ECM 기반의 지식정보 통합관리
- 고객접점에 신속하고 정확한 지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응대의 효율성 제고 및 내부 역량 강화
- 고객 응대지식 관리 체계 정립